Graphics : Dithering
Dithering 이란 컴퓨터 그래픽스에서 제한된 색을 사용하려 여러 색을 최대한 근사하게 생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
노이즈를 추가해서 왜곡을 줄이는 기술
10 % 4 = 2 : 나눔의 나머지만 출력
custom shader practice for light & good quality shaing
Shader "Test/SAMPLE"
{
Properties
{
_DiffuseSampler("DiffuseTexture", 2D) = "white"{}
_DiffuseColor("DiffuseColor", Color) = (0.5,0.5,0.5,1)
_SpecColor("SpecColor", Color) = (1,1,1,1)
_SpecDiffuseStr("Specular Diffuse Strength", Range(0,1)) = 0.5
_Shininess("Shininess", Float) = 0.5
_Metallic("Metallic", Range(0.5, 2)) = 0.5
_BumpTex("Bump Texture", 2D) = "bump"{}
_BumpStr("Bump Strength", Float) = 1
}
SubShader
{
Tags {"Queue" = "Geometry" "RenderType" = "Opaque" }
Pass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