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raphics : Dithering

 Dithering 이란 컴퓨터 그래픽스에서 제한된 색을 사용하려 여러 색을 최대한 근사하게 생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 

노이즈를 추가해서 왜곡을 줄이는 기술


10 % 4 = 2 : 나눔의 나머지만 출력

custom shader practice for light & good quality shaing


Shader "Test/SAMPLE" { Properties { _DiffuseSampler("DiffuseTexture", 2D) = "white"{} _DiffuseColor("DiffuseColor", Color) = (0.5,0.5,0.5,1) _SpecColor("SpecColor", Color) = (1,1,1,1) _SpecDiffuseStr("Specular Diffuse Strength", Range(0,1)) = 0.5 _Shininess("Shininess", Float) = 0.5 _Metallic("Metallic", Range(0.5, 2)) = 0.5 _BumpTex("Bump Texture", 2D) = "bump"{} _BumpStr("Bump Strength", Float) = 1 } SubShader { Tags {"Queue" = "Geometry" "RenderType" = "Opaque" } Pass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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