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E4 Math
http://api.unrealengine.com/KOR/Engine/Rendering/Materials/ExpressionReference/Math/
예: Frac 에 (0.2) 는 (0.2). Frac 에 (-0.2) 는 (0.8). Frac 에 (0.0,1.6,1.0) 은 (0.0,0.6,0.0) 입니다.
Truncate (버림) 노드는 값의 정수 부분만 남기고 소수점 부분은 버립니다.
예제:
- 1.1 의 Truncate 는 1 입니다.
- 1.4 의 Truncate 는 1 입니다.
- 2.5 의 Truncate 는 2 입니다.
- 3.1 의 Truncate 는 3 입니다.
예: Frac 에 (0.2) 는 (0.2). Frac 에 (-0.2) 는 (0.8). Frac 에 (0.0,1.6,1.0) 은 (0.0,0.6,0.0) 입니다.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