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E4 Math

http://api.unrealengine.com/KOR/Engine/Rendering/Materials/ExpressionReference/Math/



Truncate (버림) 노드는 값의 정수 부분만 남기고 소수점 부분은 버립니다.
예제:
  • 1.1 의 Truncate 는 1 입니다.
  • 1.4 의 Truncate 는 1 입니다.
  • 2.5 의 Truncate 는 2 입니다.
  • 3.1 의 Truncate 는 3 입니다.
Frac 표현식은 값을 받은 뒤 그 값의 소수점 부분을 출력합니다. 다른 말로 "X" 입력 값에 대해, 결과는 "X 에서 X 의 Floor 를 빼는 것"입니다. 출력 값은 0 에서 1 까지 범위로, 하한값은 포함하지만 상한값은 그렇지 않습니다. CeilFloor 도 참고해 보세요.
예: Frac 에 (0.2) 는 (0.2). Frac 에 (-0.2) 는 (0.8). Frac 에 (0.0,1.6,1.0) 은 (0.0,0.6,0.0) 입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About AActor!!! "UObject" has no member "BeginPlay"

UNREAL Android build information

C++ 생성자 위임 (delegating constructor)